생활정보/야구이야기

대구 라이온즈파크 : KBO 삼성 개막전, 쫀냐미 가방, 라팍 외야 테이블석

아메리메리 2025. 3. 22. 22:30

대구 라이온즈 파크
KBO가 오늘 3월 22일 개막했습니다.
삼성라이온즈 팬으로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삼성 개막전 이벤트로 쫀냐미x삼성라이온즈 콜라보하여 에코백을 전 관중에서 제공했습니다.

혹시나 조기 매진일까봐 후다닥 가서 받았습니다.
너무 귀엽죠 !





야구 인기가 높아지면서 야구장 음식도 하나의 꽃이 되었죠~~ 그런데 너무 줄이길고 조기매진되는 경우가 있어서 저희는 동대구역 반월당 닭강정에서 한 팩 포장해서 갔습니다. 입장도 빨리 할 수 있고 배가 너무 고팠는데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는 외야 테이블석입니다. 이승엽존 아래쪽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시야 개방감이 좋아서 잘 보였습니다! 적응하면 투수들의 공이 볼인지 스트라이크인지 구분할 수 있을지도...? 라는 농담도 나눴습니다.

이 자리의 아쉬운 점은 태양이 내려쬐고 그늘이 없습니다. ㅜ 그리고 전광판이 안보여서 이벤트나 영상은 볼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테이블석이라 편하고, 화장실도 엄청 가깝습니다. 그리고 경사가 사람들이 지나다녀도 시야가 가리지 않아서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멋지죠.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바람이 엄청 불었는데, 흔드시는 분의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홈런 숫자를 카운트 하는 전광판도 생겼더라구요 오래된 구단인만큼 홈런 숫자가 엄청납니다.





시원한 생맥주도 한 잔 마셨습니다. 여기서 마시면 괜히 더 맛있더라구요~ 생맥주를 사러간 사이 대! 김헌곤 선수의 홈런이 터지면서 점수 폭발이 시작되었습니다.





개막전 승리는 삼성이 잡았습니다. 먼 길을 찾아갔는데 승리까지 하니 너무 기뻤습니다.

이제 시작되는 야구시즌, KBO 모든 선수분들이 다치지 않고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